태니엄, 엔드포인트 보안 지원하는 ‘태니엄 벤치마크’ 출시
상태바
태니엄, 엔드포인트 보안 지원하는 ‘태니엄 벤치마크’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1.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니엄(Tanium)이 엔드포인트의 보안과 위협 상황을 실시간으로 평가하는 '태니엄 벤치마크(Tanium Benchmark)'를 출시한다.

태니엄 벤치마크는 팀이 IT 비용을 줄이면서 작업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위협을 완화할 수 있게 돕는다.

태니엄 XE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태니엄 벤치마크는 수백만 개에 달하는 태니엄 고객의 엔드포인트에서 수집되는 모든 최신 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 리스크 점수를 결정한다. 태니엄 벤치마크는 고객의 엔드포인트 메트릭을 동종업계 그룹과 비교해 지속적인 측정 및 평가를 위한 기준으로 설정한다.

또한, IT 운영, 리스크, 보안 팀은 태니엄 벤치마크를 바탕으로 기업 이사회와 임원진에게 적시에 필요한 데이터(Just-In-Time Data)를 제공해 정보 기반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 IT 및 운영 팀은 태니엄 벤치마크의 결과를 활용해 엔드포인트의 현재 상태를 관리 및 추적하고, 취약점, 누락된 패치, 내부 확산 위험 등을 포함한 2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트릭을 통해 선제적으로 리스크를 완화시킬 수 있다.

태니엄의 닉 수르파타누(Nic Surpatanu)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가 없으면, 눈을 가리고 비행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따라서 보안 및 리스크 측면에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없다.

태니엄 벤치마크는 IT, 리스크, 컴플라이언스 등 중요한 기능들의 핵심을 즉시 평가하고, 유사한 조직과 점수를 비교 및 대조하는 기능을 제공해 무엇이 작동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체인저(Game-Changer)다. 고객들은 태니엄 벤치마크를 사용해 리스크 대비 태세 개선을 위해 어디에 투자해야 할 것인지 결정을 내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