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2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2 출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10.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스팅어 2,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 및 50mm 드라이버 등… 풍부한 입체감과 현장감 제공
이번 신제품과 함께 게이머들이 편안하고 생생한 사운드의 게임 플레이 경험하길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2(Cloud Stinger 2)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클라우드 스팅어 2는 2017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의 디자인 부문을 수상하며 편안한 착용감, 높은 사운드 퀄리티 및 세련된 디자인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전작에서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더욱 향상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사용자들에게 몰입감 높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DTS 헤드폰:X(DTS Headphone:X)를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한 풍부한 입체감과 현장감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보다 웅장한 저음 영역대를 전달, 게이머의 사운드 플레이를 돕는 한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게이머에게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함으로써 게임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더불어 클라우드 스팅어 2는 우수한 사용성을 자랑한다. 푹신한 메모리폼과 부드러운 프리미엄 가죽을 채택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275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게임 시에도 사용 피로감이 덜하다. 이어컵은 90°로 회전이 가능해 휴식 시 목에 편하게 걸어 놓을 수 있어 용이하다. 또한 마이크는 간단한 상하 조작을 통한 빠르고 간편하게 on/off 전환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이어컵 볼륨 컨트롤 버튼을 적용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라우드 스팅어 헤드셋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라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게이머들이 편안하고 생생한 사운드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스팅어 2의 소비자가격은 6만 9천 원으로,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하이퍼엑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