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터, 싱가포르 보안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시큐레터, 싱가포르 보안 전시회에서 보안 솔루션 선보여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10.20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레터 해외사업팀 장정선 팀장(출처: 시큐레터 제공)
시큐레터 해외사업팀 장정선 팀장(출처: 시큐레터 제공)

시큐레터가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사이버 시큐리티 월드 아시아 2022(Cyber Security World Asia 2022)’에 참가해 보안 솔루션을 시연했다.

사이버 시큐리티 월드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테크위크 싱가포르(Tech Week Singapore) 행사에 같이 개최되는 전시회 중 하나로,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시큐레터는 실버 스폰서로서 처음 참여하여 ▲이메일 보안 솔루션 SLE(SecuLetter Email Security) ▲파일 보안 솔루션 SLF(SecuLetter File Security) ▲서비스형 이메일 보안 솔루션 SLES(SecuLetter Email Security as a Service) ▲콘텐츠 무해화 솔루션 SLCDR(SecuLetter CDR)에 대한 소개와 상담을 진행하였다.

또한 콘퍼런스의 발표 세션에서는 ‘고도화된 사이버 위협에 맞선 사전 방어(Proactive Protection Against Advanced Cyber Threats)’라는 주제로 현지 고객, 애널리스트 및 보안 업계 관계자에게 문서 파일을 통한 최신 사이버 공격 트렌드와 자사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기반 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시큐레터 해외사업팀 장정선 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기업이 퍼블릭 클라우드 이메일을 사용 중에 있으나, 대부분이 현재 사용 중인 이메일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보안에 만족하지 못한다는 의견을 주었다. 특히 설치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시큐레터의 서비스형 이메일 보안 솔루션 ‘SLES’에 큰 관심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시큐레터 임차성 대표는 “시큐레터는 글로벌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보안을 제공하고자 글로벌 시장에서 기승을 부리는 다양한 보안 위협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제품의 품질 고도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