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I,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DDI,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이하 DDI)이 사이버리즌 EDR(Endpoint Detection&Response, 엔드포인트 위협·대응) 솔루션으로 GS(Good Software) 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호환성, 보안성 등 9가지 요소를 평가해 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해주는 국가 인증 제도다. GS인증 제품은 공공 기관 우선 구매 대상 기술 제품으로 지정된다.

DDI의 사이버리즌 EDR 솔루션은 컴퓨터, 모바일, 서버 등에서 발생하는 악성 행위를 실시간으로 감지·대응할 수 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와 같은 위협도 인공지능, 빅데이터 및 행동 분석, 머신러닝 등으로 실시간 자동 탐지해 사전에 대응 가능한 다층(Multi-layered) 방어 솔루션 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보안분석가 1인당 20만개 이상의 엔드포인트 분석(업계 최다 분석량) ▲가장 높은 멀웨어(Malware, 악성 소프트웨어) 탐지력 ▲가장 적은 멀웨어 오탐률 등의 강점을 지닌다.

DDI는 지난해 사이버리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에게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로도 실시간 사이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이버리즌 MDR 모바일 앱’을 국내에 출시해 보안 담당자의 업무 효율 향상을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