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창립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창립 기념식 개최
상태바
라온시큐어, 창립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창립 기념식 개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통합 보안∙인증 기업 라온시큐어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의 임직원 및 가족 400여 명과 함께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환영사로 시작된 창립 10주년 기념식은 2022년 매출액 500억 원 달성 예상을 자축하며, 모바일-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10년을 위한 비전 선포 순서로 진행됐다.

이 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총 38명의 장기 근속자에게는 리프레쉬 휴가와 300만 원 상당의 순금 10돈 주화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으며,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장기근속기념패를 NFT(Non-Fungible Token)로 특별 제작해 전달하며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기념패로 그 의미를 더했다.

이순형 대표는 기념식에서 10년 내 메타버스 시대의 디지털 인증을 선도하는 글로벌 디지털 인증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창립 기념식 이후에는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및 음식, 맥주를 무제한 제공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동료 및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행운상 추첨과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스타일러, 스탠딩 TV, 아이패드, 공기청정기, 플레이스테이션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며 그동안 묵묵히 고생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지난 10년이 모바일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안정적인 수익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사업 기반을 강화하는 시기였다면 앞으로 10년은 메타버스 시대 디지털 인증 시장에 대응하는 차세대 통합 인증 서비스 출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및 해외 시장으로 확장해 나가는 시기가 될 것이다.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라온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디지털 인증 플랫폼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