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텍, 융합형 물리 보안 플랫폼 '시큐리티 센터' 새 버전 출시
상태바
제네텍, 융합형 물리 보안 플랫폼 '시큐리티 센터' 새 버전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텍(Genetec Inc.)이 융합형 물리 보안 플랫폼 시큐리티 센터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될 시큐리티 센터를 통해 고객은 영상 감시(Omnicast), 출입 통제(Synergis), 자동 번호판 인식(AutoVu), 인터콤(Sipelia), 침입 감시 등 기능을 단일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Security Center 5.11은 융합 경로 단순화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하고 강력한 기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으로 KiwiVision 분석(개인정보 보호, 인원 집계, 보안 영상 분석, 카메라 무결성), 방문객 관리, 고급 지도 기능, 위협 레벨 관리 기능 등이 있다. 

Security Cente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네텍 웹 앱(Genetec Web App, 웹 앱)은 직관적인 맵 중심의 휴대용 인터페이스로, 크롬과 사파리, 파이어폭스 엣지 등 기존의 모든 브라우저를 통해 많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어디에서든지 보유 시설 감시, 실시간 사고 대응, SOP 안전 운영 관리, 타 운영자와의 협업, 카드홀더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새로운 웹 앱은 기업 보안을 보안운영센터 이상으로 확장시켜 보안 운영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역할과 필요에 따라 보안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게 돕는다.원거리 현장을 원격으로 살펴 봐야 하는 보안 관리자나 방문객 접근을 관리하는 리셉션 직원 등에게 필요하다.  또한 이벤트 감시와 카드홀더 관리, 사고 관리 등의 기능을 탑재한 웹 앱은 보안 감시의 영역을 넘어 직관적이고 가벼운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웹 앱은 발생 장소와 시점 외에 정보가 거의 없는 특정 이벤트나 사고에 대한 조사 작업을 단순화한다. 이에 운영자는 손쉽게 특정 이벤트 유형에 집중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지역과 시간 범위 내에서 자료 조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