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클래로티, OT 보안 시장 진출 맞손 
상태바
인성디지탈-클래로티, OT 보안 시장 진출 맞손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와 클래로티 은성율 한국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br>
왼쪽부터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와 클래로티 은성율 한국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보안 기업 인성디지탈이 사이버 물리 시스템(CPS) 보안 기업 클래로티와 함께 OT 보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양 사는 총판 계약을 맺고 향후 OT 및 확장 IoT(XIoT, Extended IoT) 보안 시장에 대한 공략을 본격화한다. 인성디지탈은 채널 비즈니스 역량을 클래로티 기술력을 제공한다. 

최근 산업 자동화 및 스마트 공장 등 산업 제어 시스템상에서 사이버 및 물리적 시스템 연결이 점차 강화되면서 이런 연결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다. 이에 고객에게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가시성, 보호 및 위협 탐지 솔루션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클래로티는 클라우드 기반 산업용 보안 플랫폼 ‘클래로티 엑스돔(Claroty xDome)’은 운영을 뒷받침하는 가상 물리 시스템 산업, 엔터프라이즈 및 의료 환경 전반에 걸쳐 연결된 모든 자산을 보호하고 잠재적 위협의 초기 징후를 감지 및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축 옵션, 방대한 통합 에코 시스템과 API를 갖춘 이 플랫폼은 고객의 기존 기술 스택과 통합되며 규모, 아키텍처, 프로그래밍 성숙도에 관계없이 기존 워크플로와 호환된다. 또 이 플랫폼은 전체 OT 장애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완벽하게 통합된 보안 원격 액세스 및 원격 인시던트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실행 후 10분 안에 ICS/OT 네트워크 가시성을 100%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