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시스-LG CNS, 클라우드 기반 SCM 솔루션 공동 공급
상태바
키넥시스-LG CNS, 클라우드 기반 SCM 솔루션 공동 공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8.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넥시스(Kinaxis)와 LG CNS가 클라우드 기반 SCM 솔루션을 양사 고객에게 공동 공급한다.

키넥시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내의 양사 고객들에게 공급망 계획 (Supply Chain Planning, SCP) 솔루션을 지원한다.

키넥시스는 자동차, 생명과학, 유통/리테일, 소비재, 하이테크 및 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SCM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키넥시스의 래피드리스판스 (RapidResponse) 플랫폼은 데이터, 프로세스, 사람을 하나의 통합된 환경으로 연결해 전체 공급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최적의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

양사는 IT기술력과 플랫폼을 결합해 긴밀하게 협업할 계획이다. 키넥시스는 래피드리스판스 플랫폼을 활용해 더 강력한 가시성을 제공함은 물론 예측 분석 역량 (predictive analytics)과 처방분석(prescriptive analytics)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강력한 엔드-투-엔드 공급망 (end-to-end supply chain)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존 시카드 (John Sicard) 키넥시스 CEO는 "규모에 상관없이 전 세계 모든 기업들이 한 차원 높은 고급 공급망 역량에 대한 니즈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투자를 지속하는 가운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LG CNS가 자사의 SCM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키넥시스의 SaaS (software-as-a-service) 공급망 계획 솔루션을 한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