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보안 솔루션 기업 아이디스,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상태바
영상 보안 솔루션 기업 아이디스,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2.08.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보안 토탈 솔루션 기업 아이디스가 혁신 산업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2년 ‘코스닥시장 라이징스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스닥시장 라이징스타(구, 코스닥 히든챔피언)는 유망 코스닥 상장 기업의 중·장기적 성장을 지원하고, 코스닥 시장 활성화를 위해 2009년부터 한국거래소에서 선정하고 있다.

금년 신규 기업들로는 신약 개발,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미래 성장 산업의 혁신 기술 보유 기업들이 주로 선정됐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선정 기업에게는 연부과금 지원 및 상장 수수료 면제(1년간), IR 개최 지원, 기업분석보고서 발간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아이디스 국내사업본부 황병국 본부장은 “혁신을 거듭한 결과 라이징스타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넓은 호환성과 확장성을 갖춘 유연한 제품의 개발로 국내 보안 시장의 혁신을 추구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이디스는 1997년 세계 최초로 디지털 CCTV를 개발하여 디지털 보안 시대를 개척했으며, 전체 인원의 45%가 R&D 연구원인 R&D 중심의 연구 개발 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센서를 무선으로 연결해 화재, 도난, 침입 등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IoT 자가방범 솔루션과 주차 관제 시스템, 산업 안전 관리, 모듈형 통합 보안 플랫폼 iNEX 등을 선보이며 국내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디스 사옥(출처: 아이디스 제공)
아이디스 사옥(출처: 아이디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