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니엄, 2년 연속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선정 
상태바
태니엄, 2년 연속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선정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관리(XEM) 기업 태니엄이 SC 어워드 유럽 2022(SC Awards Europe 2022)에서 2년 연속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영국의 사이버 보안 전문 매체인 SC 미디어 UK(SC Media UK)가 사이버 보안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팀, 개인의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매년 개최한다.

태니엄 XEM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대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 및 도구,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에게만 참가 자격이 부여됐다. 태니엄은 고객의 규모 및 복잡성과 무관하게, 완전하고 정확한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서 IT 환경이 점점 더 확대되고, 분산되는 환경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타사 솔루션 대비 탁월하다고 인정받았다. 조직들은 단일 플랫폼을 통해 IT 자산을 보호할 때 더 많은 정보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명확히 내릴 수 있다.

SC 어워드 유럽의 심사위원들은 “이번에 태니엄이 수상한 솔루션은 최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테스트를 통해 월등한 기능들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안팀이 컴플라이언스 및 리스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분이 탁월했다. 이는 후보 접수에 나타난 고객의 추천사에서도 볼 수 있는 것처럼 조직들이 이 플랫폼에 의지하고 있으며, 이를 사용해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태니엄의 스티브 머피(Steve Murphy) EMEA 담당 SVP는 “태니엄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는 가치를 공신력있는 매체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 것은 멋진 일이다. 통합된 일련의 제어를 통해 IT 환경을 공통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소스(Source of Truth) 중심으로 IT 운용, 보안, 리스크 팀들을 통합하려는 우리의 사명이 흔들림없이 유지되고 있다. XEM과 관련해 지속적으로 입증되는 태니엄의 영향력은 기업이 미래 위협에 맞서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한 엔드포인트 관리 패러다임 전환의 필요성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태니엄은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문서, 프로세스, 도구, 라이브 기술지원, 그리고 온보딩과 이행을 촉진하는 리소스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인정받아 최고의 고객 서비스(Best Customer Service) 부문에서도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