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지니안 ZNTA-EDR 등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공개
상태바
지니언스, 지니안 ZNTA-EDR 등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 공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7.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가 차세대 보안의 핵심으로 떠오른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신제품 지니안 ZTNA와 지니안 EDR 등 새로운 보안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지니언스는 7월 1일 서울 중구 더 프라자 호텔에서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로 지니언스 데이(Genians Day) 2022를 개최했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차세대 보안의 미래를 제시한 금번 행사에서는 지난 2005년부터 지니언스가 혁신해온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신제품, EDR 고객 도입 사례와 새로운 기능 등이 소개됐다.

이날 이대효 지니언스 전략마케팅실 상무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트렌드: 세분화된 시장, 영역을 넓히는 자가 살아 남는다’라는 주제로 ‘지니안 ZTNA’를 소개했다. 또한 백신에서 탐지 못한 위협 탐지·내부 보안 정책 우회 확인 후 대응 등의 EDR 고객 성공 사례도 공유했다. 

지니안 ZTNA는 IT와 보안 환경을 위한 최적의 아키텍처로 정보 통제 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이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강력하게 대응하는 것이 원칙이다. 모든 사용자, 단말,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잠재적인 위협을 고려하여 모든 대상을 식별 및 인증하고 적절한 권한을 부여한다. 

EDR 솔루션 ‘지니안 EDR’은 PC 및 다양한 단말의 행위를 모니터링해 악성코드 유입 등의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분석·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고객의 니즈 및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솔루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니언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