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N시리즈 어플라이언스 발표
상태바
아크서브, N시리즈 어플라이언스 발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7.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체형 스케일아웃 백업 및 복구제품으로 랜섬웨어 보호기능 제공

랜섬웨어 보호 및 유니파이드 데이터 복원 플랫폼 제공업체인 아크서브(Arcserve)는 N시리즈(N Series)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발표했다고 7월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크서브N시리즈 하이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는 아크서브(Arcserve) UDP를 사용한 복구, 뉴타닉스(Nutanix)의 유연한 스케일아웃 설계, Sophos Intercept X Advanced 사이버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랜섬웨어로부터 백업 시스템을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아크서브는 랜섬웨어로부터 백업 시스템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는 N시리즈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발표했다. (사진 출처 : 아크서브 제공)
아크서브는 랜섬웨어로부터 백업 시스템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는 N시리즈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발표했다. (사진 출처 : 아크서브 제공)

데이터 보호 기술을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통합한 아크서브 N 시리즈는 일체형 백업 및 복구 어플라이언스로 IT 환경을 단순화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TCO를 줄이는 새로운 데이터 저장, 관리 및 보호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유형의 워크로드를 수량에 상관없이 보호할 수 있다.

아크서브 N 시리즈는 단일 벤더 지원체계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여러 공급업체와 협력할 필요가 없고, 뉴타닉스 프리즘(Nutanix Prism)을 사용해 통합 관리 콘솔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확장성도 뛰어나다. 하이퍼 통합 뉴타닉스 인프라는 필요할 때 용량과 컴퓨팅을 즉시 추가할 수 있는 유연한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불필요한 자원의 낭비를 막아줄 뿐 아니라 스케일아웃 상태에 관계없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하이퍼 통합 유니파이드 아키텍처는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빈번한 추가 또는 변경이 필요 없이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해준다.

아크서브 N 시리즈는 백업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업계 최고의 소포스(Sophos) 사이버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보안 기능도 뛰어나다. 서명 기반 및 서명 없는 악성 프로그램 탐지, 딥 러닝 신경망, 공격 방지 기술, CryptoGuard 안티랜섬웨어 및 WipeGuard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아크서브 코리아의 유준철 지사장은 "아크서브는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구축하고 전략화 해야 하는 ‘백업솔루션 구성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있다. 아크서브가 이번에 발표한 아크서브N시리즈 하이퍼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 보호 기술을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완전히 통합한 방식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