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기업의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 지원하는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기업의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 지원하는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6.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이 기업의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 6월 한달동안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클라우드 보안 위협을 사전에 차단하고 더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솔루션인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을 진단하고, 개선 조치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더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위한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 진단, 분석과 개선 조치 가이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주요 보안 현황과 이슈 사항을 점수화하여 한눈에 보안 상태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멀티 클라우드 환경과 국내외 컴플라이언스를 지원함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변하는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감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보안 정책을 업데이트한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클라우드 보안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알맞은 보안 정책을 적용하고 보유한 클라우드 자산에 대한 취약점을 사전에 파악하여 개선 조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베스핀글로벌은 가장 클라우드를 잘 아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 특화된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더욱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앞장설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