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12세대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 “한 차원 앞선 기술로 특별함을 만들고 싶다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12세대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 “한 차원 앞선 기술로 특별함을 만들고 싶다면” 프로모션 실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2.05.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 등 3사가 게이밍 유저들을 위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한 차원 앞선 기술로 특별함을 만들고 싶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한 차원 앞선 기술로 특별함을 만들고 싶다면"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문적인 직업을 갖은 PC 사용자라면 어떠한 작업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강력 추천한다. 특히 멀티태스킹이 요구되는 전문 영상편집자나 크리에이터, 초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준 전문적인 PC사양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12세대 인텔 코어 i7, i9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을 적용하여 P 코어(성능코어)와 E 코어(효율적인 코어)로 분리된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작업에 필요한 생산성 활동을 향상시키며 PC 활동에 가장 적합한 작업에 우선 순위를 지정해 백그라운드 태스크 관리의 중단을 최소화한다. 특히 인텔 Adaptix 기술이 적용되어 오버클러킹부터 고급 그래픽 설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성능을 맞춤화 할 수 있어 전문적인 PC 사용자에게는 쾌적한 환경에서의 PC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텔은 초고사양 게이머를 위해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12세대 인텔 코어 i9-12900KS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성능 코어 8개 효율적 코어 8개로 16코어 24스레드와 최대 5.5GHz 동작속도의 제원으로,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중 가장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을 적용하여 강력한 퍼포먼스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PC 사용자들에게 가장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월 4일(월) 부로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 센터는 해산하고,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각 3사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을 통해 맞춤 A/S 서비스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