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컬러풀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출시
상태바
가민, 컬러풀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이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의 새로운 시리즈 ‘인스팅트 2’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인스팅트2는 45mm의 인스팅트 2와 40mm의 인스팅트 2S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또한 ▲고도 ▲동결·해동 테스트 ▲충격 저항 등 미국 군사 표준 규격(MIL-STD-810)을 충족하고 100ATM(100M) 방수 등급을 갖췄으며,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한 파워 글라스가 탑재됐다.

기존 모델보다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이번 시리즈는 스마트 모드에서 최장 4주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인스팅트 2에 채용된 태양광 충전 파워 글래스 워치 페이스는 이전 모델 보다 30% 더 뛰어난 태양광 변환 효율을 자랑해 솔라 패널이 탑재된 워치를 스마트 모드로 운영할 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 수영, 러닝, 자전거, 등산, 조정, 근력 훈련 등 30가지 이상의 액티비티 앱을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보다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위해 최대 산소 섭취량(VO2 Max), 신체 연령, 훈련 상태·부하·효과, 회복 시간,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및 데일리 워크아웃 등 다양한 고급 훈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심박수, 혈중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분당 호흡수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수면 점수 측정 등의 고급 수면 모니터링, 유저의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하는 바디 배터리 모니터링 등 고급 헬스 데이터도 다양하게 제공해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전 기능도 지원한다. 스마트폰이 연동돼 있는 상황에서 유저의 사고가 감지되면 스마트워치에서 자동으로 유저의 위치를 미리 설정해 둔 비상 연락망에 전달한다. 또한, 유저는 운동 중 친구나 가족에게 문자를 보내어 현재 어떤 운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료 앱, 위젯, 워치 페이스, 데이터 필드를 가민 커넥트 IQ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등 더욱 다양한 개인 맞춤형 옵션을 즐길 수 있다. 수분 섭취, 커넥트 리더 보드 및 월경 주기 추적 기능과 같은 건강 및 웰니스 기능 또한 추가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가지 모델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일렉트릭 ▲라임(Electric Lime) ▲포피(Poppy) ▲네오-트로픽(Neo-Tropic) 등과 같이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댄 바텔(Dan Bartel)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인스팅트 2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강렬한 컬러에 가민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능을 다양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신제품은 아웃도어 스마트워치에서 더 나아가 패션 워치로도 손색없는 데일리 아웃도어 스마트워치로 주목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