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스타워즈 팬을 위한 게이밍 HDD 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스타워즈 팬을 위한 게이밍 HDD 드라이브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외장형 HDD<br>
씨게이트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외장형 HDD

씨게이트가 스타워즈(Star Wars) 시리즈에서 착안한 브랜드 드라이브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외장형 HDD(Star Wars Beskar Ingot external HDD)’를 출시했다. 

이번 HDD는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Star Wars Mandalorian) 갤럭시를 모티브로 제작된 첫 번째 PC 게이밍 스토리지 장치 제품군이다. 파이어쿠다(FireCuda) 제품군에 스타워즈의 상징 귀금속인 베스카 잉곳(Beskar Ingot) 금속 디자인 및 스타워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임페리얼 스탬프가 포함돼 있어 영화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 씨게이트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의 상징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드라이브는 게이머, PC 빌더, 스타워즈 시리즈의 팬 등 전 세계의 모든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외장 HDD는 맞춤형 RGB LED로 배틀 스테이션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이 외장형 드라이브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무게가 가벼워 이동 중에도 전체 게임 라이브러리를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의 5년 보증 및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가 포함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외장형 HDD는 2TB의 용량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씨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게이트의 스타워즈 시리즈 드라이브 제품은 향후에도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