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톤 '비상벨 보이스'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올 하반기 출시 예정"
상태바
엠스톤 '비상벨 보이스'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올 하반기 출시 예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장비 전문기업 엠스톤(EMSTONE)이 비상벨 보이스(EM-E-BELL-VOICE) Rev.5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했다.

엠스톤의 비상벨 보이스는 주차장 및 사각지대에 비상벨 시스템을 구축해 위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구조 요청 및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경광등, 사이렌 등 외부 장비와의 연동을 지원하는 비상벨 보이스는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로 12V 출력 기능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비상벨 동작 시 12V(500mm)의 경광등 출력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데이터 전송과 전력 공급 모두를 해결할 수 있는 PoE(Power Over Ethernet)도 지원한다. 하나의 PoE 선으로 비상벨·카메라·경광등을 동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배선과 설치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관제 장소별 다른 조건의 이벤트 알림 설정이 가능해 긴급 상황에서 보다 빠른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정승룡 엠스톤 대표는 "비상벨은 CCTV 시공 시 주차장 등의 사각지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예방을 위해 설계에서부터 필수적으로 반영해야 하는 안전장치다. 엠스톤은 솔루션 개발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그레이드 된 엠스톤의 비상벨 보이스는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