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친구 추천 이벤트’ 추천한 친구도 가입한 친구도 푸짐한 선물
상태바
퀴즈톡 ‘친구 추천 이벤트’ 추천한 친구도 가입한 친구도 푸짐한 선물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1.06.2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는 기본, 에어팟 프로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경품 준비해…

 

퀴즈톡이 ‘친구 추천 경품 이벤트’를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지난해 퀴즈톡 회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던 ‘친구 추천 이벤트’가 밸런스 퀴즈와 만나 새롭게 개편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모두에게 포인트 지급은 물론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까지 함께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퀴즈톡 앱에서 밸런스 게임 이벤트 페이지 URL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친구들은 공유 받은 밸런스 게임을 모두 풀고 나타나는 쿠폰 번호를 퀴즈톡에 가입 후 등록하면 된다.

 

 

추천한 기존 회원은 친구가 이벤트를 통해 가입할 때마다 2만 포인트를 제한 없이 얻을 수 있고,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회원 3명을 선정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10명을 추가 추첨하여 100만 큐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은 이벤트 참여 인증을 완료할 경우 4만 포인트 무조건 당첨과 함께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롯데리아 토네이도 25명 랜덤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2명을 추가 추첨하여 갤럭시 버즈 프로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자는 반드시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을 통한 가입만 참여 인정이 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 후 쿠폰번호를 입력한 회원에 한해 참여가 인정된다.

 

또한, 같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회원 중 퀴즈톡 지갑을 처음 생성하는 회원에게는 500 QTCON을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퀴즈톡 관계자는 “퀴즈톡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친구 추천 이벤트’가 더욱 푸짐한 혜택과 함께 돌아왔다”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해 유저들의 활발한 호응을 이끌어내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퀴즈톡은 현재 플랫폼 내 다양한 수익모델 서비스로 커머스 서비스인 큐몽가게, 라이브 커머스를 운영 중이며, 오픈 예정인 큐몽렌탈, 큐몽게임, 큐몽웹툰 등의 서비스 외에도 퀴즈 콘텐츠와 리워드, 예술작품에 대한 NFT 발행과 마켓플레이스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