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가상자산거래소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후오비코리아, 가상자산거래소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자에게 상금·상장과 채용 특전 제공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23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총상금 3000만 원 규모의 이벤트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년의 눈높이에서 가상자산 거래소와 블록체인 업계에 대해 실질적이고 교육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함으로써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 이후 제도권 편입을 앞둔 거래소의 대중 친화적 기획을 실현하고자 마련했다.

공모 주제는 후오비코리아 거래소의 홍보 아이디어와 블록체인 대중화 이벤트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다. 가상자산 거래소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거래소의 역할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암호화폐 투자 경험이나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토대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대중화 방안을 워드나 파워포인트 등으로 자유롭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후오비코리아는 자체 심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운영기획팀의 1차 심사와 경영진의 2차 심사를 거쳐 총 3팀의 우수작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1등을 차지한 최우수작 공모자에게는 채용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청년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 업계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 과제로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여러 공모전을 추가 개최해 대중과 소통하는 한편, 가상자산 업계에 대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