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새로운 열화상카메라 HeatPro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하이크비전, 새로운 열화상카메라 HeatPro 시리즈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CCTV기업 하이크비전(Hikvision)이 화재 예방 및 경보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열화상 카메라 시리즈 HeatPro를 출시한다.

Heat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주변 보호를 위한 딥러닝 열화상 비디오 분석과 실시간 경보를 통한 물체 온도 측정 및 화재 감지에 특화됐다. 정확한 사람/차량 분류, 주변 보호를 위한 시각 및 청각 경보, 화재 예방을 위한 신속한 온도 예외(exception) 경보와 같은 기능은 중소 및 중견 기업의 작업 현장에 적합하다.

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영상 분석 기술로 경계 보안 시 높은 정확도를 보여주며, 이를 통해 허위 경보로 소모되는 시간과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시간 단축 등 운영 효율성 개선에 주력했다.

카메라는 최대 50m의 단거리 경계 보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타깃 탐지 및 분류를 제공한다. 가령 비슷한 온도의 두 대상이 가까이 붙어 있을 때 기존의 열화상카메라는 이를 둘이 아닌 하나의 타깃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있지만, HeatPro는 지능형 알고리즘으로 대상을 개별로 탐지해 정확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HeatPro 시리즈는 화재 감지 센서보다 빠르게 화재를 파악해 경보기를 작동시킬 수 있으며, 잠재적인 과열 문제를 미리 확인해 화재를 예방할 수 있다.

HeatPro 시리즈는 뷸렛 및 터렛 형태와 바이스펙트럼(Bi-spectrum) 또는 싱글 렌즈 등 다양한 모델과 옵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NVR, AX PRO 경보 시스템 그리고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경보를 지원하는 Hik-Connect 등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테판 리(Stefan Li) 하이크비전 열화상 제품 담당 디렉터는 "전문적인 보호 솔루션을 일반 대중 시장에 제공하기 위한 이 카메라 제품들은 뛰어난 정확도의 경계 보호와 최고 감도의 화재 감지를 제공한다. 하이크비전의 HeatPro 시리즈는 아주 간편하게 전문적인 보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