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다우데이터, '다이나믹스365' 시연 중심 웨비나 개최
상태바
트루인포-다우데이터, '다이나믹스365' 시연 중심 웨비나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인포는 세미나를 열어 다이나믹스365 사용자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통한 업무 개선 방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트루인포는 ‘마이크로소프트365와 다이나믹스365 연동을 통한 획기적인 영업 관리’를 주제로 비대면 다이나믹스365 세미나를 3월 2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다우데이터와 협업을 통한 공동 마케팅의 목적으로 진행되며, 트루인포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이나믹스365 확산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마이크로소프트 MVP로 활동 중인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트루인포는 또 시연 중심의 세미나로 다이나믹스365 도입 효과를 쉽게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나믹스365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최초 잠재 고객부터 일관된 프로세스로 영업 관리는 물론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까지 지원하고 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나믹스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목적으로 가상현실,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트루인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비즈니스의 성장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제품들이 많이 도입되면서 다이나믹스365 도입을 검토하는 업체들이 급증했으며, 시간과 공간적인 제약으로 인해서 참여가 힘들었던 관심 기업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