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위드, 간편 인증 플랫폼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 출시
상태바
한컴위드, 간편 인증 플랫폼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3.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공공 기관, 금융 기관의 고객 대상 인증 서비스 제공 지원

한컴위드가 공동인증서와 간편인증서를 모두 지원하는 인증 중계 플랫폼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 (AnySign Lite Plus)’를 출시했다.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나 공공 기관, 금융 기관 등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플랫폼으로, 사용자는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NPKI, GPKI, EPKI, MPKI 형식의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 네이버나 카카오페이, PAYCO, PASS, TOSS 등 민간에서 제공하는 간편인증서도 지원한다. 다양한 인증 방식에 대해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이 쉽고, 사용자별로 맞춤형 간편 인증 수단 설정이 가능하다.

홍승필 한컴위드 대표는 “인증 환경 변화에 맞춰 사설 인증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왔다.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사들의 IT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세대 인증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존의 웹기반 인증 솔루션 ‘애니사인 라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컴위드는 애니사인 라이트 플러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