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링크, 네트워크 옵틱스 비디오 관리 시스템에 얼굴 인식 기술 공급
상태바
사이버링크, 네트워크 옵틱스 비디오 관리 시스템에 얼굴 인식 기술 공급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인식, 인공지능 기술 기업 사이버링크(CyberLink)가 네트워크 옵틱스(Network Optix)에서 개발한 모든 Powered by Nx VSaaS 솔루션에 얼굴 인식 기술을 추가한다. 이로써 사이버링크의 페이스미 시큐리티(FaceMe Security) 소프트웨어와 Powered by Nx VSaaS 솔루션이 합쳐져 스마트 시티, 스마트 리테일, 산업 시설, 접객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IP 얼굴 인식 기술을 탑재할 수 있다.

네트워크 옵틱스의 Nx Meta는 기업의 서비스형 영상 관제(VsaaS) 솔루션 개발을 돕는 개방형 무료 플랫폼이다. 페이스미 시큐리티를 Nx Meta와 통합하면 기업은 직원을 추적하고, ID를 기반으로 실시간 상황을 알려주는 얼굴 인식 지원 VSaaS 솔루션  제작이 가능하다.

사이버링크의 페이스미 솔루션은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의 안면 인식 벤더 테스트(FRVT)에서 최대 99.7%의 정확도를 기록했다. 사이버링크의 페이스미 시큐리티는 PC, 워크스테이션, 서버 및 VMS에서 실행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보안 소프트웨어다.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차단 리스트에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맞춤형 스마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또한 만들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무인 출입이나 VIP 클라이언트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