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톤, 홍성 롯데캐슬에 '스마트 IP Wall' 구축
상태바
엠스톤, 홍성 롯데캐슬에 '스마트 IP Wall' 구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장비 전문 기업 엠스톤(EMSTONE)이 홍성 롯데캐슬 관제센터 내 스마트 IP Wall(Smart IP Wall)을 구축했다.

이번 구축에는 64CH NVR(Network Video Recorder Solution), IP Wall 시스템을 이용한 NDS-SOLO 등의 장비가 설치됐다. 솔루션으로는 지문 마우스, 방향상차번추출, 엘리베이터 이상 음원, 지하주차장 양방향 음성 비상벨, 화재, 연기감지 등을 적용했다.

이번 솔루션으로 운영자들은 아파트 단지 전 구역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지하주차장, 정문 및 후문 입출차, 현관 및 승강기 내부 등을 모니터링하는 관제센터 내 화면을 문자와 컬러바로 구분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프리셋 설정 기능 지원으로 한 번의 클릭으로도 자유롭게 화면 구성을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검색 화면을 IP-WALL로 호출해 확장 검색할 경우에는 디지털 줌 확대로 상세한 모니터링이 가능해진다. 이에 단지 내 상황을 파악하고 이벤트 발생 시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상 파업 기능이 지원돼 위급 상황이 발생하면 운영자들이 즉시 인지하고 신속하게 대응한다.

엠스톤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솔루션을 구축해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