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에그박스에 '네트워크 카메라와 오디오 시스템' 구축
상태바
엑시스, 에그박스에 '네트워크 카메라와 오디오 시스템' 구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0.12.2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솔루션 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에그박스 수지동천점이 고품질 매장 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엑시스(Axis) 네트워크 카메라와 오디오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에그박스 수지동천점은 기존 매장을 철거하고 새롭게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매장 보안 유지와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네트워크 기반 영상 감시 카메라와 최신 오디오 기술인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엑시스 M30-V 고정형 미니 돔 네트워크 카메라, 엑시스 C1410 네트워크 스피커, 엑시스 C8033 네트워크 오디오 브리지, 무료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인 엑시스 컴패니언(AXIS Companion)으로 구성됐다.

단일 벤더로 설치와 운영이 간편하고,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한 곳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고 사후 기술 지원이 쉽다.

방문객 응대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방문객이 키오스크 앞에 일정 시간 이상 서 있을 경우, 카메라에 내장된 지능형 분석 애플리케이션 엑시스 로이터링 가드(Loitering Guard)가 이를 인식하고 네트워크 스피커에 명령을 보내 미리 녹음해 둔 안내 멘트를 송출한다.

엑시스 C1410은 올인원 스피커 시스템으로 별도의 전력 증폭기와 신호 프로세서(DSP)가 필요 없으며, 배경음악을 재생하거나 필요할 때 사전 녹음된 음성 메시지를 방송할 수 있다. 엑시스 C8033은 아날로그와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연결하는 간편 솔루션으로 모든 엑시스 오디오 장치는 표준 네트워크에 연결돼 별도의 오디오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다.

또 엑시스의 무료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 엑시스 컴패니언은 관리자가 원격지에서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매장 카메라의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에그박스 관계자는 “본사에서도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엑시스 제품의 디자인이 잘 어울리고, 카메라와 스피커를 결합한 솔루션이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과 소비자 서비스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하며 “향후 신규 매장 개점 시 도입할 것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