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앤플레이 100만화소 실내용 HD IP카메라
상태바
플러그앤플레이 100만화소 실내용 HD IP카메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앤올 ∥ 브이스타캠-100A·100T

위드앤올이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100만화소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 실내용 IP카메라 ‘브이스타캠-100A·100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이란 전원케이블과 랜케이블의 연결만으로 제품이 동작한다는 의미로 브이스타캠의 전 제품은 개별적인 ID와 비밀번호의 입력만으로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 브이스타캠-100A

기존에 출시된 IP카메라와는 다르게 인터넷공유기의 복잡한 포트포워딩, DMZ설정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대부분의 IP카메라 업체가 유료로 제공하는 DDNS,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아이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국내환경에 최적화된 한글 SW제공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섰다.

IP카메라의 핵심인 스마트폰 알람 기능제공으로 외부 침입 등의 지정해 놓은 알람이 발생할시 무료로 스마트폰으로 메시지를 보내주기 때문에 이상 징후 발생시 즉각 대응할 수 있어 보안 목적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 브이스타캠-100T

브이스타캠-100A·100T는 영상전용 칩셋인 하이실리콘 칩셋(Hisilicon chipset)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별도로 장착할 수 있는 마이크로SD 카드의 용량을 기존 32G에서 64G까지 늘렸으며 따라서 녹화 기간도 약 30일로 늘어났다.

30일 이후에는 처음 저장됐던 영상부터 삭제되며 계속 저장되는 오버라이팅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브이스타캠 전용 녹화기 브이스타캠-NVR을 통해 장기간 영상을 저장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정용의 필수 요소인 무선 설치(Wi-Fi)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영상과 무선을 담당하는 칩셋을 분리해 무선 및 영상 스트리밍에서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