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글로벌 포럼 개최
상태바
워크데이, 글로벌 포럼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무·HR기획·IT·조달·다양성 분야 리더들이 혁신적 조직 운영 방법 소개

워크데이가 10월 21일 오전 11시 '변화하는 세상을 위한 대화(Conversations for a Changing World)'를 주제로 글로벌 포럼(이하 CCW)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재무·HR기획·IT·조달·다양성 분야의 리더들이 각 조직을 효율적이고도 강력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혁신적인 해결책을 소개한다. 

포럼은 워크데이 공동 설립자 및 공동 CEO인 아닐 부스리(Aneel Bhusri)와 기자 겸 기업가이자 주간 신디케이트 정치쇼 '매터 오브 팩트(Matter of Fact)'의 사회자인 솔리다드 오 브라이언(Soledad O'Brien)이 ‘웰컴 투 어 체인징 월드(Welcome to a changing world)’ 주제 발표로 시작된다.

이어 ▲인스파이어링 체인지(Inspiring change) ▲CEO 아웃룩(The CEO outlook)의 세션이 진행되며, 브레이크 타임에는 그래미어워드 수상자인 다리우스 러커(Darius Rucker)가 특별 출연해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 후에는 ▲리더십 보이스(Leadership Voices) ▲워크데이 인 액션(Workday in action)을 주제로 발표가 이어지며, ▲이노베이션 포 어 체인징 월드(Innovation for a changing world)를 주제로 워크데이의 각 분야별 리더들이 토론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코미디언 및 데일리 쇼(Daily Show)의 사회자인 트레버 노아(Trevor Noah)가 어린 시절 인종차별이 심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하며 혁신을 이뤘는지를 소개하고, 컨츄리 음악 아티스트 제이크 오웬(Jake Owen)의 축하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