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무선침입방지 시스템 '블루맥스 WIPS'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 무선침입방지 시스템 '블루맥스 WIPS'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가 단말 무선 연결 방해없이 비인가 AP 및 불법 단말 개별 차단

보안 기업 시큐아이가 와이파이6 환경의 난제였던 비인가 AP 및 단말을 개별 차단하는 차세대 무선침입방지시스템 ‘블루맥스 WIPS’를 출시한다. 제품은 시큐아이가 특허 출원중인 ‘PMF 적용 장치 차단 기술’을 탑재해, 인가 단말의 무선 연결을 방해하지 않고 비인가 AP 및 불법 단말을 개별 차단한다.

블루맥스 WIPS는 센서-AP-단말-행위-조치 등 무선보안 주요 정보 중심의 이벤트 심층 분석 기능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무선사고 대응 및 분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탐지 위치 정보를 시간 별로 기록하는 시계열 이벤트 분석 기능을 제공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무선 접근 동선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센서 자체에 ▲신속한 탐지 ▲즉시 차단 성능 ▲컨트롤러와 통신 단절 시 센서 독립모드 전환 기능 등을 제공한다. 컨트롤러는 이중화(HA) 및 장애 시 백업 컨트롤러로 자동이관 기능을 제공해 중단없는 지속적인 무선보안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특히 블루맥스 WIPS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됐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정책 설정 ▲다양한 시각화 툴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인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정기 리포트 ▲오픈API ▲써드파티 솔루션 연동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