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벌레 퇴치 돕는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가정용 특가 세일 실시
상태바
날벌레 퇴치 돕는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가정용 특가 세일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모기낚시꾼’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용 모기퇴치기 및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에 나타나는 벌레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요즘처럼 기온과 습도가 높아지는 때에는 모기부터 날벌레 등 각종 벌레들이 출몰하기 쉽다. 이에 따라 날벌레 퇴치, 나방파리 퇴치 등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모기포충기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모기퇴치기의 경우 일반 가정집이나 학원,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것이기에 성능과 더불어 안전성을 살펴봐야 한다. 특히 화학물질이 배출될 경우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기에 가급적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은 각종 해충들이 선호하는 365nm 자외선 파장을 배출하여 사각지대 없이 해충을 유인한다. 기기 주변으로 모여든 벌레들은 파워팬의 강력한 유속에 의해 흡입되며 기기 내에서 탈수되어 사멸한다.

UV램프형과 LED램프형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3,000시간, 20,000시간이라는 오랜 수명을 자랑한다. 낮은 전기소모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적으며 60db도 채 되지 않는 저소음으로 수면 중 사용해도 걱정 없다.

또한, 여러 개의 기기를 구입할 필요 없이 모기낚시꾼 단 하나로 날벌레 퇴치부터 나방파리 퇴치 등 모든 것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해당 제품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을 통해 kc전기용품안전인증을 받았으며 번거로운 관리 없이 램프 및 포획망만 비워줘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각종 벌레 퇴치법과 더불어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포충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모기낚시꾼은 모기는 물론, 날파리나 초파리 등 날아다니는 벌레라면 뭐든지 잡는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