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라이프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가 지난 4월 21일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했다. 라이프로는 이와 같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베스트셀러 모델인 RX9 모델을 구입할 시에 리모콘이 포함된 RX9 플러스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배송하며, 이벤트 재고 소진시 RX9에 리모컨을 합포장하여 배송한다. 또 RX5을 구매하면 해피필터와 물걸레를 각각 1개씩 증정해 청소 시 요구되는 소모품 교체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 6월 마지막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카페 리뷰를 작성할 경우에는 RX5은 진입방지 테이프를 RX9은 메인브러쉬 1개를 증정한다. 참여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각 모델별 소모품을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이를 통해 청소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고, 메인브러쉬 소모 시에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각 구매처에서 포토평을 남길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에 후기를 쓰면 5천원 상당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라이프로는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카오플러스 공식 계정을 통해서 빠르고 간편한 상담 및 A/S를 제공 중이다. 또한 A/S의 경우 구매 후 1년 간 무상수리가 가능하다. 수거부터 발송까지 전 과정에서 무료로 진행돼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완화시켰다.

또 1억원 규모로 삼성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고객 안전을 보장하고 있으며, 전자파 및 전기안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프로 측은 “이러한 기술력과 합리성을 발판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됐다”면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성원을 되돌려 주는 이벤트를 통해 라이프로를 아껴주는 고객들이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