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마감임박
상태바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마감임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이 여름방학 개강을 앞두고 마감임박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프라임케어 더블랙이 등록 시작과 함께 조기마감 행진을 기록하며 추가요청이 이어져 한정 인원을 추가모집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더쎈토익 수강신청에 대해 물어보는 문의전화가 많다. 인기 많은 시간대는 이미 마감 및 마감임박이므로, 조금 더 서둘러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라고 밝혔다. 

함께한 더쎈토익 관계자는 “더쎈토익은 그룹스터디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있어서, 의지가 약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코로나로 인해 걱정하는 학생들을 위한 개인스터디나 온라인 스터디도 열릴 예정이다” 라고 언급했다.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700유형정리반과, 실전 문제 위주로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800 문제풀이반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700 유형정리반은 기초가 부족하거나 중도포기를 여러번 학생들을 위한 수업으로, 학생들이 중도포기 하지 않도록 초밀착 관리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800 문제풀이반은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하며 매달 교재가 변경되기 때문에 매달 다른 교재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배점이 높은 파트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장 빨리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쎈토익 7월 개강은 7월6일 월요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