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2020 미시즈 코리아’ 공식 주관사로 선정
상태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2020 미시즈 코리아’ 공식 주관사로 선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2020 미시즈 코리아’ 공식 주관사로 선정됐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오유진 대표는 이와 관련해 “최근 이혼과 재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점점 개선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좋은 대회를 주관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재혼정보업체의 공로가 인정된 것으로 여겨져 정말 뜻 깊은 기회라 생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질 한국의 홍보대사를 공정하고 엄중하게 심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재혼중매업체 르매리가 공식 주관을 맡은 ‘2020 미시즈 코리아’는 올해 제 1회 대회가 진행되는 행사로, 기혼자 및 결혼경험이 있는 미시즈만을 위한 대한민국 최고의 미시즈 선발대회다. 여기에 선정된 여성들 중 45세 이하는 미시즈 부분 월드대회인 ‘미시즈 글로브’, 46세 이상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 출전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외에도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이번 ‘2020 미시즈 코리아’ 공식 주관을 비롯해 매년 한부모가정 후원, 무료재혼상담소, 재혼사이트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돌싱남녀들의 재혼 성혼을 돕고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비롯해 연극초청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0 미시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8월 6일 예선을 거쳐, 8월 30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본선 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