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Qi 인증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Qi 인증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4.2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무선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Cloud Flight S)’를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는 무선충전기 표준 Qi인증을 받은 최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모든 Qi 인증 충전기와 호환 가능하다. 1회 충전 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2.4GHz 대역 기반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특히,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위해 하이퍼엑스 7.1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과 고음부터 저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선명하게 표현하는 5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착용감도 고려했다. 헤드밴드는 높은 통기성의 인조 가죽과 플러시 메모리 폼으로 구성됐으며, 스틸 슬라이더는 견고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어컵은 90도 회전하며, 마이크는 탈부착식으로 미사용 시 별도 보관이 용이하다. 이에 더해 말하는 동시에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과 LED 음소거 표시등으로 안전한 팀플레이를 보장한다.

이외에도, 이어컵에 위치한 각종 컨트롤 버튼,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의 플랫폼간 호환 지원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무선 게이밍 기기 시장 속에서 하이퍼엑스가 첫 번째 Qi 인증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는 높은 퀄리티의 음향을 중시하거나 케이블 없이 게임 및 여러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기고자 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헤드셋이다”라고 전했다.

게이머의 편의를 최우선하는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의 소비자가격은 22만 9천원으로, 하이퍼엑스 유통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