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심플캠’으로 일본·북미·유럽 DIY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세미솔루션, ‘심플캠’으로 일본·북미·유럽 DIY 시장 본격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자사의 자기 설치형 감시카메라 제품 ‘심플캠’으로 일본, 북미, 유럽 DIY시장 공략에 나섰다.

세미솔루션은 심플캠이 기존 CCTV카메라의 틀을 깨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게끔 개발된 ‘자가설치형 보안감시카메라’로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보안영상 카메라 핵심 반도체 기술로 개발된 순수 국산 정품 감시카메라이며 기존 CCTV카메라 대비 품질과 기술력 측면에서 월등한 제품이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한 깔끔한 설계로 설치와 사용법이 손쉬우며 무엇보다 기존 감시카메라 설치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감시카메라 설치가 가능하기에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일반소비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세미솔루션측의 설명이다.

▲ 심플캠은 편의점, 동물병원, 소규모사무실, 매장, 유치원, 간병시설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제품의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심플캠은 편의점, 동물병원, 소규모사무실, 매장, 유치원, 간병시설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제품의 경우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단일 채널 네트워크로 제공되던 CCTV 카메라 시스템에 분리형 2CH카메라를 적용해 심플캠 1대의 설치만으로 2대의 감시 효과를 낼 수 있는 점도 강점이라는 것.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값비싼 기기비용과 설치비로 감시카메라를 쉽게 설치하기 어려웠던 일반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과 보안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심플캠의 놀라운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감동을 실현하는 혁신의 세미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