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톨어웨어X2, 인스톨쉴드보다 한발 앞서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
상태바
인스톨어웨어X2, 인스톨쉴드보다 한발 앞서 클라우드 인프라 제공
  • 원명호 기자
  • 승인 2014.12.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인프라 기업인 인스톨어웨어(InstallAware)가 클라우드 내에 고기능 인스톨러를 자동으로 구축하는 기술을 통해 앱 사용에 능통한 차세대 이용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인스톨어웨어는 시스템 관리자용 액티브 디렉토리 네트워크에 EXE 혹은 MSI 패키지를 자동 설치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업계에서 가장 빠른 인스톨레이션·가상화·리패키징 솔루션을 개발 하는 기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톨어웨어X2의 인스턴트 인스톨 기술은 인스톨어웨어가 자체 개발한 네이티브 코드 셋업 엔진의 핵심 기능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셋업 속도를 세 자릿수대로 향상시켜 가장 빠른 윈도우 인스톨레이션을 제공한다.

인스톨어웨어X2는 이처럼 엄청난 속도를 바탕으로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슬라이딩, 페이딩 효과를 탑재한 새로운 인스톨레이션 마법사 애니메이션은 앱 사용에 능숙한 사용자들을 즐겁게 해 고객들을 위한 독창적인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가장 중요한 요소인 긍정적인 첫 인상을 심어준다.

인스톨어웨어X2는 새롭게 향상된 64비트 압축엔진을 내장, 앱의 크기를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이는 MS의 바이너와 패키지를 이룰 경우 MS의 자체 인스톨러가 줄이는 앱 용량을 능가하는 수준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