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대원CTS,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 프로그램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MSI 라데온 R9 280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PC방을 위한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AMD의 기술력과 성능이 경쟁사에 비해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PC방 시장점유율에서 뒤쳐짐에 따라 PC방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라데온 R9 그래픽카드를 50대 이상 설치한 PC방이 대상이며 그래픽카드로 인한 PC방 영업의 어려움이 없는지 AMD에서 직접 챙긴다.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의 혜택은 라데온 R9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PC방에 AMD 마우스 패드와 PC방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고객카드와 렉을 제공한다. 국내 PC방 전용 드라이버를 제공하며 AMD 엔지니어가 분기마다 방문해 그래픽카드로 인한 PC방 운영의 어려움이 없는지 확인한다. 여기에 타 PC방 추천시 리베이트(매출액의 3%) 혜택과 신제품 출시 시에 2주 무료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 프로그램은 지포스가 아닌 그래픽카드 사용을 불안해하는 PC방 업주를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AMD가 직접 챙김으로써 문제가 생기더라도 빠른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AMD 라데온 로얄 멤버스 클럽과 MSI 그래픽카드에 대한 문의는 대원CTS(영업 담당자: 070-7493-1231)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