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 연이은 ‘겹경사’에 웃음꽃이 ‘활짝’
상태바
하니웰, 연이은 ‘겹경사’에 웃음꽃이 ‘활짝’
  • CCTV뉴스
  • 승인 201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Top Security 50에서 1위로 랭크, 글로벌 혁신 기업 상위 100에 지명
글로벌 기업 하니웰시큐리티 그룹이 2011 시큐리티 부문 50개 기업중, 시큐리티 제품· 제조업 1위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순위는 a&s international에서 북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APAC)을 통틀어 전 세계의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2010년 객관적인 제품판매 수익을 기준으로 순위를 정했다고 밝혔다.

하니웰은 비디오 감시 시스템, 출입 통제 시스템, 침입 감지 시스템 및 홈시스템 사업을 기반으로 다양하게 이뤄진 그룹으로, 혁신적인 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수백만의 자산 및 가정을 보호하고 있는 업체이다.

하니웰 관계자는 "매년 7천만 불 이상을 R&D에 투자할 뿐 아니라, 엄격한 QA 테스트 및 검증 기술, 혁신적인 영업 그리고 효율적인 운영팀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세상을 구축하고, 하루가 달리 변하는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최신의 기술, 보안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최근 톰슨 로이터에 의해 글로벌 혁신 기업 상위 100에 지명됐다. 이 프로그램은 특허 관련 실적을 토대로 지명한다.

하니웰은 32,000개 이상의 특허와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인 어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보안 사업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 에너지 생성 및 안전 등의 글로벌 이슈와 관련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하니웰의 혁신적인 기술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톰슨 로이더 웹사이트의 보도에 의하면 "톰슨 로이터 2011 상위 100 글로벌 혁신 기업은 상당한 규모의 발명 기업이자 세계적으로 특허 사무실 및 동료가 인정하는 개발기업이며 그들의 발명품들은 세계적인 보호를 추구하기에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 top100innovators.com/home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