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견 위한 ‘DOG TV ’ 채널 런닝
상태바
LG유플러스, 반려견 위한 ‘DOG TV ’ 채널 런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가 IPTV 채널인 ‘DOG TV’를 런칭한다. 채널 런칭을 기념해 가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반려견들을 위한 고급사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반려견을 위한 IPTV 채널인 ‘DOG TV’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DOG TV는 애완동물전문가, 동물심리학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제 반려견들이 느끼는 감정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채널이다.

편안함(Relaxation), 자극(Stimulation), 노출(Exposure)이라는 세 가지 카테고리의 프로그램은 반려견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구성됐다.

또 반려견들이 부분 색맹임을 고려해 명암·밝기·색상 등 시각적인 보정작업을 거쳤으며, 소리와 주파수도 개들의 민감한 청각에 맞게끔 최적화했다. 이와 함께 반려견들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시간대 별 프로그램 편성으로 개들에게 보다 나은 일상생활을 제공하도록 했다.

박종욱 IPTV사업담당 상무는 “최근 DOG TV 채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채널 편성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도 많았다”며 “국내 1인 가구 및 애견 인구의 증가에 호응해 새로 채널을 편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DOG TV는 LG유플러스 IPTV 채널 ‘89번’을 통해 월 8,0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채널 런칭을 기념해 가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반려견들을 위한 고급사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