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MD 그래픽카드 사고 게임쿠폰 받자
상태바
대원CTS, AMD 그래픽카드 사고 게임쿠폰 받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지난 8월말 마감된 AMD와 함께하는 네버 세틀 포레버 프로모션을 9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다시 진행한다. 8월까지 진행된 프로모션과 형식은 같지만 게임이 몇 가지 추가된 점이 다르다.

이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MSI의 AMD 라데온 R7과 R9 계열 그래픽카드를 사면 게임다운로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번호를 www.amd.com/radeonrewards에 접속해 입력하고 게임을 선택해 다운받는 내용이다. 선택 가능한 게임은 툼레이더, 머더드, 씨프, 스나이퍼 엘리트 등 29가지의 대작 게임들이 준비돼 있다.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의 수는 쿠폰의 종류에 따라 골드는 3가지, 실버는 2가지다. 받을 수 있는 쿠폰은 구매하는 그래픽카드에 따라 R9 270 이상은 골드 쿠폰, R7 265와 260은 실버 쿠폰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타이틀인 스타 시티즌은 윙 커맨더(Wing Commander)의 개발사가 출시한 우주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 네버 세틀: 스페이스 에디션 포함된 버전은 스타 시티즌 오메가 베리언트 레이서 및 게임의 새로운 모드(Mod) 2가지를 포함하고 있다. 스타 시티즌 머스탱 오메가 베리언트 레이서 오는 10월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MSI 라데온 R9과 R7 그래픽카드 구매시에 적용되며 쿠폰 준비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CTS(대표전화번호 02-2004-77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