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리버베드 SaaS 엑셀러레이터’ 발표
상태바
리버베드, ‘리버베드 SaaS 엑셀러레이터’ 발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대 10배 향상 가능

[CCTV뉴스=이승윤 기자] 리버베드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오피스365, 세일즈포스, 서비스나우 등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oftware as a Service, 이하 SaaS) 앱들의 성능을 최대 10배까지 높여주는 솔루션 '리버베드 SaaS 엑셀러레이터(SaaS Accelerator)를 발표했다. 또한, 리버베드의 디지털 경험 관리 솔루션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End User Experience Monitoring)’와 통합하여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SaaS 앱에 대한 실시간 성능 측정 및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및 SaaS 환경은 기업과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서비스 유연성과 민첩성 그리고 향상된 사용자 경험 향상을 제공한다. 이는 전 세계 기업들이 2020년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의 80% 수준의 환경을 클라우드 및 SaaS 환경으로 옮기고자 하는 IT 이니셔티브의 근간이 되었다. 하지만 클라우드 환경에서 부실한 SaaS 성능을 경험한다는 기업이 무려 73%에 이르며, 이러한 성능 저하가 사업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한 기업은 90%에 육박하는 실정이다. SaaS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기대치에 한참 못 미치고 있다.

리버베드의 SaaS 엑셀러레이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고안된 SaaS 성능 가속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리버베드 SaaS 엑셀러레이터는 단 몇 분 안에 기존 SaaS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어 즉각적인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

기존 리버베드 SD-WAN 고객은 리버베드 SD-WAN 관리 콘솔을 사용하여 원클릭 프로비저닝의 이점도 누릴 수 있으며, 스틸헤드 WAN 가속 어플라이언스 및 스틸헤드 모바일을 사용 중인 사용자는 별도의 인프라 투자 없이 SaaS 엑셀러레이터를 배포하여 최종 사용자 기기부터 네트워크, SaaS 애플리케이션까지 아우르는 포괄적인 성능 가속 솔루션 구현이 가능하다.

기업 데이터센터를 통해 모든 SaaS 트래픽을 백홀 처리해야 하는 보안 환경을 가진 기업의 경우, 리버베드 SaaS 엑셀러레이터를 도입하면 기존 시스템은 유지하면서 이동이 잦은 직원과 원격 근무자의 생산성을 저해했던 대기 시간 문제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