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실, 소형 12A 디지털 DC/DC 파워 모듈 ZL9101M 출시
상태바
인터실, 소형 12A 디지털 DC/DC 파워 모듈 ZL9101M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3.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전원 관리 설계 간소화 PMBus 인터페이스 구현
고성능 아날로그와 혼합신호 반도체 설계 및 생산업체인 인터실이 압축된 고집적 디지털 DC/DC 파워 모듈 제품인 ZL9101M을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ZL9101M은 서버, 통신, 네트워크 및 저장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POL(Point of Load) 전력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다.

ZL9101M은 12A에 달하는 전력 솔루션에 대한 빠르고 간편한 대안으로 완벽한 POL 전력 관리 솔루션 구현에 필요한 개별 부품과 복잡한 외부 IC의 수를 크게 감소시킨다. 또한 열효율이 가장 뛰어난 패키지를 제공하며 시스템 안정도도 상당히 향상시켰다.

시스템 설계자들은 ZL9101M의 기본 설정을 활용하여 보다 간편하고 쉽게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설계 유연성을 위해 모듈의 PMBus 인터페이스를 통해 스마트 전력 관리 설계를 간단하게 한다.

내부 질커 랩의 디지털 컨트롤러에 의해 동작하는 PMBus는 뛰어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며 전압, 전류 및 온도의 감시를 쉽게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한다. 또한 ZL9101M은 전체 부하 범위에서 전력 변환 성능과 효율도를 향상시키는 적응형 성능 최적화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다.

ZL9101M는 MOSFET, 파워 인덕터 및 개별 부품들과 인터실의 질커 랩 디지털 DC/DC 컨트롤러를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자재구입비(BOM)를 크게 줄여준다. 또한 12A 출력 전류 이상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Digital-DC™ 전류 공유 기술을 사용하여 다수의 ZL9101M을 병렬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제품 설계자들은 PowerNavigator™ GUI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벽한 디지털 전력 솔루션을 빠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PowerNavigator 인터페이스는 인두로 납땜(솔더링)할 필요 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모듈 파라미터를 수정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ersi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