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축사] 아이디스 김영달 대표
상태바
[창간 10주년 축사] 아이디스 김영달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스, 한국 영상보안 시장 성장률 높이는데 일조할 것

지난 해는 아이디스가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룬중요한 한 해였습니다. Secu N와 같은 산업 전문 언론의 활약이 있었기에 아이디스도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Secu N이 전달하는 보안 시장과 기술 트렌드와 관련한 정보들을 통해 고객과 시장을 빠르게 읽고 이해하는 통찰력을 얻는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이디스 김영달 대표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에서는 작년 한국 내 보안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투자 증가율이 전세계 성장률에 비해 낮았으나 올해는 전세계 시장 대비 한국 시장 성장률이 더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스는 이런 추세에 발맞춰 AI 영상보안 솔루션 상용화를 추진 중에 있으며, 1월 중순에 개최된 두바이 인터섹(Intersec) 등 해외 전시회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IDLA(IDIS Deep Learning Analytics)를 선보였습니다. 시시각각 움직이는 빠른 화면에서도 사람, 사물과 차량을 정확히 구분할 수 있게 정확도를 96%로 높였고, 사용자 니즈에 맞춰 손쉽게 원하는 영상을 찾을수 있는 서치 기능도 소개했습니다.

지난 10년간 Secu N이 격변하는 국내외 환경에서도 관련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게 지원 활동을 한 것처럼 앞으로도 보안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