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희망나눔 손수레를 만들어요~
상태바
신세계아이앤씨, 희망나눔 손수레를 만들어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지난 29일 양천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희망나눔 손수레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희망나눔 손수레는 경량화한 손수레에 야간 반사경을 부착하고 형광 페인트를 도색한 것으로 폐지를 모으며 생활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특수 제작한 손수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된 희망나눔 손수레를 받는 어르신들에게 양천구자원봉사센터에서 활동하는 지역주민이 1대 1로 매칭돼 어르신들의 건강, 정서를 케어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 신세계아이앤씨가 지난 29일 양천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희망나눔 손수레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세계아이앤씨 경창현 담당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고 희망나눔 손수레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면 기쁠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올해 ‘상상 파트너(PARTNER) & 희망 크리에이터(CREATOR)’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수립하고 3가지 슬로건 하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을 키우다/그리다/나누다’ 중 ‘희망을 나누다’에 해당하는 모든 임직원 봉사활동은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며 나아가 임직원이 직접 봉사활동을 찾아 진행하는 셀프 봉사활동제도 운영을 통해 자발적이고 진정성 있는 봉사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