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바젤월드 2016’서 ‘기어 S2’ 드 그리소고노 한정판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바젤월드 2016’서 ‘기어 S2’ 드 그리소고노 한정판 공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1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16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인 ‘스위스 바젤월드 2016’에서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 ‘드 그리소고노(de GRISOGONO)’와 협업한 ‘삼성 기어S2’ 한정판(Samsung Gear S2 by de GRISOGONO)을 선보였다.

이번에 드 그리소고노와 협업한 삼성 기어S2는 100여개 이상의 블랙·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드 그리소고노의 가죽 장식 시계줄로 마감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알람 메시지를 독특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하는 기어 S의 원형 베젤을 골드 소재로 처리하고 다이아몬드로 장식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 모델이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 ‘드 그리소고노(de GRISOGONO)’와 협업한 ‘삼성 기어S2’ 한정판(Samsung Gear S2 by de GRISOGONO)을 소개하고 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드 그리소고노와 협업은 단순한 공동 브랜딩을 넘어 양사의 비전과 독보적인 미학을 삼성 기어S2에 담아내면서 드 그리소고노 함께 소비자를 더욱 돋보이게 할 특별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드 그리소고노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바즈 그루오시(Fawaz Gruosi)는 “드 그리소고노는 파격적인 제품과 대담한 접근방식으로 주얼리와 시계를 제작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제품은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활용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 동시에 대담한 시계 디자인과 주얼리 제작 노하우가 깃들여져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